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온천장] 탄탄멘과 가지튀김이 맛있는 수림식당

by Surikim 2020. 1. 15.
728x90
반응형

 

온천장에서 근무하는 친구가

그토록 극찬했던 수림식당.

처음엔 지나다니면서

왠지 맛집 느낌 난다며 궁금하다더니,

어느새 단골이 되어 전 메뉴를 섭렵해 있었다.

 

지금 조금 긴 밤을 보내고 있는 친구에게

얼른 아침이 찾아왔으면 좋겠다.

봄에 또 좋은 곳 함께 가고

맛있는 것도 먹었으면 좋겠다.

 

대기 명단에 이름을 쓰고

한 1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다.

 

수림식당의 탄탄면

대표 메뉴 탄탄면. 8,500원.

 

친구가 모든 메뉴가 맛있지만,

그래도 기본 메뉴를 먹어봐야 한다고 했었는데,

역시 탄탄면이 제일 맛있었다.

고소하고 깊은 국물맛이 잘 어우러진다.

 

수림식당의 우육탕면.

우육탕면. 7,500원.

 

네 명이서 갔었는데,

모든 메뉴를 맛보고 싶어서

메뉴당 하나씩 시켰다.

나는 우육탕면이었는데,

깔끔한 맛을 원한다면 우육탕면을 추천한다.

 

수림식당의 새우완탕면

새우 완탕면. 7,500원.

담백하면서도 진한 국물 맛이었다.

새우 완탕에는 새우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좋고 맛있었다.

 

수림식당의 탄탄면, 우육탕면, 새우완탕면

비빔 탄탄면 나오기 전까지

젓가락 들지 않고 기다리는 우정쓰...

 

수림식당의 비빔탄탄면

수림식당 만렙이 시킨 비빔 탄탄면. 9,000원

반숙을 주는 다른 메뉴와 달리

수란을 올려준다.

함께 먹을 수 있는 국물도 같이 나온다.

 

수림식당의 네가지 면요리

탄탄면은 곱빼기로 시켰으니 참고할 것.

친구들과 함께 가서

모든 메뉴를 맛볼 수 있었는데,

저마다의 특색이 있고 모두 맛있었다.

나는 다음에 가면 비빔 탄탄면으로 꼭 먹어야지!

 

수림식당의 가지튀김

가지 만두. 10개 8,000원. 5개 4,000원

개수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수림식당 만렙이 무조건 10개 시켜야 한다고 해서,

10개로 시켰다.

10개 안 시켰음 어쩔 뻔...

가지 사이로 고기소가 들어가 있어 정말 맛있다.

 

물컹한 가지나물은 잘 안 먹는데,

이상하게 튀기면 정말 맛있어지는 가지의 매력.

거기에 간이 잘 배어있는 고기까지 들어있어 맛없을 수 없는 조합.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다.

 

처음 온 사람이라면 탄탄면은 기본으로 먹어보기!

가지 만두는 무조건 10개!

참고하고 가시길...

 

 

엄마도 어디선가 들었는지,

수림식당 가봤냐며 가고 싶어 했는데,

봄이 되어 엄마 무릎 나으면 엄마랑도 가고,

같이 먹은 친구들과도 또 가고 싶다.

 

모두에게 봄이 오길 바라며.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