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전 소제동 카페] 풍뉴가, 대나무숲의 분위기와 다양한 블렌딩티가 맛있는 카페 추천!

by Surikim 2020. 5. 25.
728x90
반응형

대전 소제동 카페 대나무숲과 다양한 차가 있는 풍뉴가 추천

엄마가 대전으로 놀러 왔던 어느 봄날.

그때 이후로 많은 일이 진행되었다.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그래도 하나씩 주어진 일을 해나가야겠다.

 

대전역으로 온 엄마에게 뚜벅이가 구경시켜줄 수 있는 최적의 동네, 소제동.

앞서 먹은 태국 요리를 소화시키며 벚꽃 구경도 하고 천천히 걸었다.

 

대전 소제동 카페 대나무숲과 다양한 차가 있는 풍뉴가 추천

오래된 동네 사이사이에 느낌 있는 카페, 밥집들이 있는

요즘 대전에서 가장 핫한 동네인 소제동.

대전역에 막 도착했거나 대전역에서 떠날 예정인 사람들이

걸어와서 구경하고 가기 좋은 곳이다.

 

대전 소제동 카페 대나무숲과 다양한 차가 있는 풍뉴가 추천

엄마가 좋아하는 자연친화적이지만 이국적인 분위기가 있고,

저녁 시간이 지났기에 커피가 맛있는 곳보다는 차 종류가 많은 카페를 찾았다.

두 조건에 적합했던 소제동 카페, 풍뉴가.

 

<풍뉴가>

주소: 대전 동구 수향길 31

(소제동 299-73)

전화번호: 070-4107-1111

메뉴: 무궁화차 7,000원

태양차 7,000원

산딸기차 7,000원

 

대전 소제동 카페 대나무숲과 다양한 차가 있는 풍뉴가 추천

시간이 꽤 지나서 메뉴 이름이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특이하고 예쁜 차를 마실 수 있어 좋았던 소제동 풍뉴가.

 

대전 소제동 카페 대나무숲과 다양한 차가 있는 풍뉴가 추천

색감도 맛도 좋았다.

차를 마시며 엄마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 순간이 참 좋았다. 

 

대전 소제동 카페 대나무숲과 다양한 차가 있는 풍뉴가 추천

식용 꽃과 과일 한 조각으로 더욱 풍성해 보이는 블렌딩티.

음료 안의 과육이 씹히는 맛이 좋았다.

 

대전 소제동 카페 대나무숲과 다양한 차가 있는 풍뉴가 추천

이른 봄이라 날이 꽤 찼지만,

분위기 탓인지 대나무숲이 있는 야외 테이블에서

차를 마시는 사람들이 많았다.

 

대전 소제동 카페 대나무숲과 다양한 차가 있는 풍뉴가 추천

사진 찍기에도 분위기가 좋고,

차 종류가 많고 맛있는 소제동 카페 풍뉴가.

소제동에 들른다면 꼭 한번 가보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