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제주도 렌트카 제주공항렌트카로 가격비교 후 무지개 렌트카 예약

by Surikim 2021. 1. 26.
728x90
반응형

오빠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가게 되었다. 에어부산 가격 특가가 떠서 왕복 2만 원 비행기표를 구했는데, 김포-제주라 사실 대전에서 김포까지 가는데 돈이 더 많이 든 게 함정. 그래도 저렴하니 우선 예매해두자 싶어 비행기표를 예매해 두었었는데, 다행히 오빠가 일정을 어렵게 빼서 일주일 전에 여행을 확정할 수 있었다.

호텔 예약은 내가 전문이라 어렵지 않게 해 두었는데, 렌트카는 한 번도 예약해본 적이 없었다. 늘 운전자가 알아서 했기에... 이번 운전자인 오빠가 하필 워낙 바쁜 시기라 제주도를 자주 가는 렌트카 잘 알 친구에게 물어보았더니 역시 해결방법이 나왔다. 나처럼 차에 대해 잘 모르고 더군다나 렌트카를 한 번도 예약해보지 않은 사람은 그냥 이렇게 하면 된다.

 

https://m.airportrentcar.co.kr

 

제주공항렌트카 -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실시간 예약

제주도렌트카 가격 비교 실시간 예약사이트로 다양한 업체와 최신 차종들을 최대 90%까지 할인 제공하고 있습니다.

m.airportrentcar.co.kr

1. 제주공항렌트카에서 제주도 렌트카의 가격을 비교해본다.

첫날 비행기 도착 후 30분 후 정도부터 빌리면 되고 마지막 날 비행기 출발 전 한 시간 이전까지 빌려두면 넉넉하다. 시간을 설정해서 조회해보면 각종 대여업체들의 렌트카 목록이 뜬다. 

제주도 렌트카 제주공항렌트카로 가격비교 후 무지개 렌트카 예약

2. 고급 자차 무료에 속지 말고 완전 자차 예약이 되는지 확인!

주로 고급 자차 무료라는 말이 있는데, 사실 고급 자차라고 하면 보장이 완전히 다 되는 느낌이 들지만 사실 그게 아니었다. 꼭 대여 업체에 전화한 후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서라도 완전 자차로 예약을 해야 나중에 시시비비가 없다고 한다. 우리는 19년식 아반떼를 무지개 렌트카에서 대여했는데, 전화해보니 완전 자차로 변경할 경우에는 하루에 만 원씩만 추가 지불하면 된다고 해서 현장에서 3만 원을 지불했다.

완전 자차를 하면 어떤 사고든 다 보장해주기 때문에 흠집 등 시비 걸릴 위험이 없다고 한다.

 

3. 19년식 이후 차량으로 할 것

무조건 싸면 좋은 건 줄 알았는데, 18년식 정도면 사실 렌트카 기준으로는 오래된 거라 담배 냄새 같은 게 날 수도 있다고 한다. 연령 제한이 있을수록 신차인 느낌이 있었다. 전연령 이용 가능한 것들 중에서도 가급적 너무 오래된 렌트카는 피해야 한다.

 

제주도 렌트카 제주공항렌트카로 가격비교 후 무지개 렌트카 예약

친구의 조언대로 완전 자차로 무지개 렌트카에서 19년식 아반떼를 예약했다. 예약 후에는 렌트카 업체에서 지정해준 셔틀버스 탑승 장소에서 셔틀버스를 탄 후 렌트회사로 가면 된다. 

렌트카 탑승 전에는 꼭 차량 외관을 꼼꼼하게 사진을 찍어두어 나중에 불이익을 보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사실 제주공항렌트카 사이트에서 가격만 비교해보고 완전 자차가 가능한 렌트카를 찾았더니 무지개 렌트카가 나와서 우연히 예약했고 사실 모든 관광업체가 다 그렇듯 친절함은 바라지 않았었다.

그런데 웬걸, 우리의 제주도 여행은 첫날부터 마지막 날까지가 고행이었고, 급기야 마지막 날 나는 열심히 오픈런해서 산 샤넬 카드지갑을 잃어버리고 말았던 것이다. 아무리 찾아도 없었는데 내 예상으로는 무지개 렌트카 셔틀버스나 렌트카 차량에 두고 온 것이 확실했다. 렌트카 회사에 전화해서 렌트카 차량번호를 알려드리고 셔틀버스와 차량에 확인 좀 부탁드린다고 전화를 드렸었다. 거의 반 포기상태였는데, 렌트카 회사에서 차량 조수석 바닥에서 카드지갑을 발견했다며 공항까지 가는 셔틀버스 기사님께 전해주신다고 하셨다. 너무너무 감사했다.

여행에서 뭔가를 분실하게 되면 그 자체만으로 여행 전부를 망치는 느낌이 드는데, 그래도 무지개 렌트카 덕분에 이번 고행의 제주도 여행도 뭔가 잃어버리지 않은 것만으로도 다행이라는 생각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제주도 렌트카에서 가격비교 후에 완전 자차가 가능한지 꼭 확인해볼 것. 그리고 굳이 대형업체가 아니라도 무지개 렌트카는 내가 이용해본 결과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