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유성구 관평동] 젤라또가 맛있는 와플대학

by Surikim 2020. 12. 3.
728x90
반응형

와플대학이라는 와플 가게를 알게 된 것은 우연히 미니비니라는 유튜버의 영상을 본 이후였다. 와플대학 앞에서 학사모 던지던게 어찌나 웃기던지. 와플 맛보다는 그 학사모가 강렬히 남았다. 오빠와 관평동에서 엽떡을 먹고 입이 매워 아이스크림 사먹으러 가던 중에 와플대학이 보이길레 아이스크림 와플을 먹자 싶어 방문하게 되었다. 사실 딱히 맛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다른 어떤 젤라또 맛집보다 아이스크림이 훨씬 맛있어서 놀랐다.

 

[와플대학 대전테크노밸리캠퍼스]

- 전화번호: 042-933-3690

- 주소: 대전 유성구 테크노4로 115(관평동 919 화산빌딩 107호)

-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대전 유성구 관평동 와플대학 젤라또 메뉴 추천

요즘 많이들 있는 무인 결제 시스템. 와플도 맛있어보이긴 했지만 우리는 입이 매워 아이스크림 와플을 먹어야했다.

 

대전 유성구 관평동 와플대학 젤라또 메뉴 추천

그냥 와플 메뉴도 다양했지만 젤라또가 들어있는 아이스크림 와플 종류도 아홉가지나 있었다. 오레오 누텔라 젤라또 와플과 치즈 케이크 누텔라 젤라또 와플 두 메뉴 중 고민하다가 치즈 케이크 들어간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내가 치즈 케이크 누텔라 젤라또 와플을 골랐다.

대전 유성구 관평동 와플대학 젤라또 메뉴 추천

음료 메뉴도 가격도 저렴하고 꽤 괜찮았다. 다음에는 와플과 함께 음료 메뉴도 먹어봐야겠다. 포장만 해서 가시는 손님들이 많았다.

 

대전 유성구 관평동 와플대학 젤라또 메뉴 추천

오빠와 젤라또 와플 하나를 시켜 반으로 나눠 먹었다. 반으로 컷팅을 부탁드렸더니 안에 들어있는 젤라또가 길게 늘어져서 보통 그냥 포장지만 드리고 직접 나눠서 드시도록 한다고 하셨다. 반으로 나눌때 젤라또가 치즈처럼 늘어지는 것이 딱 봐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숟가락으로 퍼서 먹으면 더 편하다며 숟가락까지 꽂아 주셨다. 

일단 젤라또가 정말 쫄깃하고 맛있었고, 와플도 바삭하고 고소해서 정말 맛있었다. 별 기대 안했는데 정말 맛있어서 오빠와 자주 사먹게 될 것 같은 와플대학. 관평동엔 맛집이 참 많다. 다행히도 궁동에 와플대학이 새로 생기고 있는 것을 봤는데 영업 시작하면 또 가야지. 그땐 스노우 와플 먹어봐야지! 아이스크림 와플 맛집, 젤라또 맛집으로 추천하는 와플대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