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충남 공주 카페] 다루정, 마곡사 들렀다 가기 좋은 예쁜 한옥 카페 추천!

by Surikim 2020. 6. 11.
728x90
반응형

충남 공주 마곡사 한옥 카페 다루정

엄마가 좋아라 하는 충남 공주 마곡사.

마곡사로 가는 그 산책길이 너무 예쁘다고 했다.

이른 봄에 가서 꽃이 많이 피진 않았지만,

그래도 조용한 산책길을 걷는 것이 좋았다.

 

충남 공주 마곡사 한옥 카페 다루정

마곡사 근처 카페에서 커피 한잔을 하자고 해서 찾아봤는데,

충남 공주 마곡사 바로 앞에 한옥 카페 다루정이 있어서 좋았다.

 

<다루정>

- 주소: 충남 공주시 사곡면 은적길 1 다루정

(충남 공주시 사곡면 운암리 563)

- 전화번호: 041-841-6225

 

 

 

충남 공주 마곡사 한옥 카페 다루정

한옥 구조로 되어있던 다루정.

마곡사와 바로 붙어있어 잠깐 쉬었다 가기 좋다.

 

충남 공주 마곡사 한옥 카페 다루정

문에 메뉴가 커다랗게 붙어있다.

절에 인접한 카페라 그런지

유자차, 오미자차, 솔잎차, 국화차 등의 수제차 종류가 많았다.

 

충남 공주 마곡사 한옥 카페 다루정

사람이 우리밖에 없어서 한적하니 좋았다.

연꽃 등의 그림들이 문 위를 장식해 주고 있었다.

절에 인접한 한옥카페의 느낌에 걸맞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다.

 

충남 공주 마곡사 한옥 카페 다루정

내부가 아늑하고 참 예뻤던 마곡사 다루정.

형형색색으로 꾸며진 의자도 다루정에 딱 어울렸다.

창이 커서 문을 활짝 열고 좋은 공기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았다.

 

충남 공주 마곡사 한옥 카페 다루정

디저트 종류도 번, 허니브레드, 쑥 찰떡모찌, 머핀으로 다양했다.

 

생각해보면 오빠가 이날 참 어색하고 불편했을텐데,

고맙고 미안한 마음이 든다.

내가 앞으로 더 잘해주어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