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중앙시장 맛집 스모프 치킨 메뉴, 가격

by Surikim 2021. 1. 21.
728x90
반응형

오빠와 대전 프리스비 중앙점을 방문했다가 중앙시장 맛집을 찾아 스모프 치킨으로 갔다. 작년부터 공모전 수상하면 핸드폰 바꿔준다던 오빠는 결국 아이폰 12 프로 실버를 생일 선물로 사주었다. 소리 질러!!!! 아이폰6를 6년 동안 써왔는데, 아이폰 프로 12는 12년 쓸 예정. 조만간 늦었지만 그래도 아이폰 12 프로 실버 개봉 후기를 올릴 예정이다!

 

<스모프 치킨>

- 전화번호: 042-242-9944

- 주소: 대전 동구 대전로791번길 31 주부센타(대전 동구 중동 81-4 주부센타)

-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대전 중앙시장 맛집 스모프 치킨 메뉴, 가격

스모프 치킨도 사실 직장에서 추천받은 대전 현지인 맛집이었다. 직장에서 우수 부서 상금으로 온누리 상품권을 받게 되었는데, 온누리 상품권이라 회식하기에도 애매한 금액이었어서 고민했는데, 한 분이 시장 근처 식당에서는 쓸 수 있다며 대전 중앙시장에 맛있는 치킨집에서 치킨을 사 온다고 하셨다.

무려 직접 사 와서 먹었던 스모프 치킨. 그분이 쫄간장 치킨이 중앙시장 스모프 치킨 메뉴 중 가장 맛있다고 추천해주셨는데, 그때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다.

참고로 대전 중앙시장 스모프 치킨은 모든 메뉴가 반반이 불가하다. 대신 소자, 대자로 양이 구별되어 있으니 정 두 가지 맛을 먹고 싶다면 소자로 메뉴 두 개를 주문해야 한다. 우리는 둘이 가서 쫄간장 치킨 소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생맥주 한잔까지 먹었더니 배가 꽤 불렀다.

대전 중앙시장 맛집 스모프 치킨 메뉴, 가격

대전 현지인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대전 중앙시장 스모프 치킨 쫄간장치킨. 약간 달짝지근하고 매콤하면서도 짭조름한 간장 맛이 나는 쫄간장 치킨. 왜 추천 메뉴인지 알 것 같았다. 다른 메뉴들도 정말 맛있어 보였다.

치킨 2만 원 시대에 사는 우리에게 대전 중앙시장 스모프 치킨의 가격 또한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대자를 주문해도 19,000원인 데다가 생맥주도 500ml가 2,000원이었다.

대전의 핫플 선화동, 대흥동이 있는 중앙로역에서도 멀지 않으니 중앙시장에서 맛집을 찾는다면 스모프 치킨에 꼭 방문해보길! 추천 메뉴는 쫄간장치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