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코스트코 회원카드 깜빡했을때 해결 방법!

by Surikim 2020. 11. 23.
728x90
반응형

이번 주말도 변함없이 오빠와 세종 부동산들을 들렀다가 내려오는 길이었다. 23평의 아파트 매물이 그나마 우리의 예산에서 가능한 금액이었기에 직접 보기로 했다. 막상 보니 정말 실망스러웠다. 같은 23~25평대의 아파트라도 구조와 공급면적에 따라 느껴지는 평수가 상이했다. 정말 실망하고 돌아왔던 날. 점심도 안 먹고 간 터라 코스트코에 들러 간단히 먹을 것들을 사 가기로 했다.

그런데 아뿔싸. 세종에서 집만 간단히 보고 내려올 거라 생각하고 지갑이고 뭐고 챙겨 오지 않았던 것이었다. 코스트코는 회원카드가 없으면 출입할 수 없다. 이대로 집에 가긴 아쉬워서 이리저리 검색하던 중 코스트코 회원카드 없이 코스트코를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코스트코 회원카드 깜빡 미지참시 해결 방법

우선 코스트코 멤버십 카드를 발급하는 코너에 간다. 이 곳에서 코스트코 회원카드를 깜빡했다고 하고 신분증을 제출하면 임시 출입증을 만들어주신다고 했다. 그러니 나는 지갑을 아예 들고 오지 않은 상황이어서 가능할지 걱정이 되었다. 앞의 안내해주시는 분께 여쭤봤더니 신분증이 없어도 한번 얘기해보라고 하셔서 긴 줄을 기다렸다.

내 차례가 되어 회원카드를 깜빡했다고 말씀드리니 신분증을 달라고 하셨다. 신분증도 없다고 하니 우선 이름, 생년월일, 핸드폰 번호 등의 정보를 물으셨다. 그리고 카카오톡을 켜서 내 프로필 정보의 핸드폰 번호가 코스트코에 등록된 내 번호와 동일함을 확인하신 후 임시출입증을 주셨다!

 

코스트코 회원카드 깜빡 미지참시 해결 방법

집은 내 맘대로 구할 수 없었지만 그래도 코스트코 출입이라도 성공해서 기뻤던 날. 스튜디오 촬영을 앞두고 다이어트 중이라 연어 샐러드를 사고, 오빠는 바깥에서 피자나 칼조네 등을 먹을 계획이었다. 그런데 요즘 코로나 때문에 코스트코 안에서 취식을 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었다. 슬프게도 포장한 후에 집으로 곧장 와야 했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먹고 싶었던 연어를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코스트코에 가서 회원카드를 깜빡했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멤버십 코너로 가볼 것. 신분증이 없다고 해도 꼭 가볼 것!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