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북 군산 맛집]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추천!

by Surikim 2020. 6. 24.
728x90
반응형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신시도 삼각산 등산하고 온 우리.

점심은 든든하게 밥으로 먹어야 한다고 해서

비응항 근처 횟집을 알아봤다.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후기를 찾아보니 새만금 횟집이 괜찮을 것 같았는데,

아쉽게도 브레이크 타임이 걸려 먹지 못했다.

운에 맡기기로 하고 근처를 한 바퀴 돌았다.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메뉴

한참을 돌다 눈에 들어온 비응항 횟집 어화.

그냥 운에 맡기기로 하고 들어갔다.

 

<어화>

- 주소: 전북 군산시 비응로 22

(비응도동 94-6)

- 전화번호: 063-468-5382

- 추천 메뉴: 점심특선 회정식 30,000원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점심시간이 거의 끝나가고 있어

손님이 우리밖에 없었다.

비응항이 바라보이는 전망이 좋았다.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메뉴

킹크랩, 랍스터 코스도 있다지만 우리는 패스했다.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메뉴

꼭 밥을 먹어야 한다는 오빠를 위해

회덮밥이나 물회를 먹으려고 했는데,

오빠가 그럴바에야 회 정식을 먹자고 했다.

사실 산 정상에서 빵도 먹고 해서

그리 배가 고픈 건 아니었는데 과하지 않나 싶었다.

 

그래도 14시까지라는 점심특선 회정식을

14시가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해준다고 하셔서,

점심특선 회정식을 먹기로 했다.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오빠의 탐론 렌즈를 빌려 끼웠기에,

사진을 열심히 찍어 보았다.

맛있게 먹은 돈까스.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그리고 복어 껍질 같은 무언가.

꼬들하니 맛있었다.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맑은 미역국.

조개가 들어가 있어 시원했다.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유일하게 두 번 먹은 콘치즈.

횟집에 오면 콘치즈가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를 일이다.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함께 나오는 초밥.

그냥 무난했다.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소라였나?

그저 그런 차가운 맛.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그리고 간장새우.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각종 양념장과 생 와사비.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금방 한 상을 뚝딱 차려 주셨다.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주전부리를 먹고 있으니 나온 회.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점심 특선 치고는 나름 괜찮았다.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산 낙지 아니고 죽은 낙지..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멍게도 나왔다.

멍게는 바다 향이 강해 그닥 좋아하진 않는다.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전복회도 함께 나왔다.

쫄깃하니 맛있었다.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부산 회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물회나 회덮밥이 20,000원인 것을 생각하면

점심특선으로 회 정식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이름 모를 생선구이.

 

군산 신시도, 새만금, 비응항 횟집 어화, 점심 회 정식 맛집

마지막으로 매운탕까지 알차게 잘 먹었다.

 

전날 회를 먹었기에 그다지 기대는 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그냥 돌다가 고른 횟집 치고는 맛있었다.

비응항 횟집에서 회를 먹고 싶다면,

어화에서 점심특선 회 정식을 먹어보길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