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가성비 좋은 서울 호텔, 명동 스탠포드

by Surikim 2023. 2. 21.
728x90
반응형

긴 코로나가 끝나고 드디어 대면 교육이 시작되었다. 서울역 근처에서 교육을 받게 되었는데 7만 원 언저리의 가성비 좋은 숙소를 구해야 했다. 서울역과 가까우면서 좀 번화가에 숙소를 구하고 싶어서 명동으로 구하기로 하고 알아보았다. 위치, 가성비를 모두 적합한 곳은 바로 스탠포드 명동 호텔이었다.

호텔스컴바인에서 최저가를 검색해 결국 아고다에서 예약하게 되었다. 7만 원이 조금 넘는 가격에 예약할 수 있었다.

가성비 좋은 서울 호텔, 스탠포드 명동

수업이 끝나자마자 약속도 잡지 않고 달려와서 숙소에서 쉬기로 했다. 요즘은 왜 이렇게 체력이 달리는지 모를 일이다. 혼자 쉬기에 너무나 알맞은 크기와 컨디션이었다.

가성비 좋은 서울 호텔, 스탠포드 명동

들어가면 짧은 복도 왼쪽에 화장실 겸 욕실이 있다. 꽤 신식이고 갖출 것은 다 갖추어져 있어 좋았다.

가성비 좋은 서울 호텔, 스탠포드 명동

근처 맛집도 많아 먹으러 나가기에도 괜찮았지만, 이것 저것 다 귀찮았던 나는 그냥 배달음식을 시켜 먹었다. 배달음식 받으려 해도 밑에 로비까지 나가서 받아와야 하는 귀찮음도 있긴 하다. 그래도 이래저래 사람에 치이느니 혼자 맘 편히 배달시켜 먹는 것도 괜찮다.

오래간만에 라이온킹 영화 보면서 쉬었다. 스탠포드명동 호텔은 디즈니 플러스가 가입되어 있어 너무 좋았다. 

가성비 좋은 서울 호텔, 스탠포드 명동

바깥은 엄청난 시티뷰다. 헬기장이 보일 정도의 고층이다. 남산타워도 보인다. 이 빽빽한 서울, 가끔 놀러 오라면 오겠지만 도저히 살지는 못하겠다.

닥가성비 좋은 서울 호텔, 스탠포드 명동

스텐포드 명동 호텔의 이 룸타입은 1인에 딱 맞는 건지 1인용 소파와 테이블, 그리고 책상과 의자가 있다. 나처럼 교육이나 출장 온 사람에게 정말 적합한 호텔이지 않나 싶다.

가성비 좋은 서울 호텔, 스탠포드 명동

체크아웃 전에 다시 찍어본 스탠포드 명동 호텔 내부의 모습. 가성비 있고 안락하게 서울에서 하루를 지내고 싶다면, 게다가 위치가 좋아야 한다면 스탠포드 명동 호텔 꽤 괜찮으니 한번 가보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