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대전] 성심당 본점 야끼소바빵 롯데백화점 테이블링 예약 없이 사는 꿀팁

by Surikim 2024. 3. 3.
728x90
반응형

대전 롯데백화점 근처에 안과 갈 일이 있어 들렀다가 문득 생각난 성심당 롯데백화점의 야끼소바빵!

평일은 11시, 16시에 판매 개시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작년에 11시 갓 넘어서 갔다가 당연히 못 먹었다.

안과 진료 끝난 시점이 마침 10시 반 정도였어서 오늘은 먹을 수 있으려나 기대를 했다.

 

성심당 롯데백화점 대전점

주소: 대전 서구 계룡로 598 1층(용문역 4번 출구에서 348m)

영업시간: 08:00~22:00(롯데대전점 정기휴무 시 08:00~21:00

전화번호: 042-220-4136

 

분명 예전에는 성심당에 들어서기 전부터 긴 줄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이날은 줄이 없었다.

나 나름 성공한 건가 싶어서 호기롭게 입장했다.

대전 성심당 본점 야끼소바빵 롯데백화점 시간 테이블링

주로 성심당 DCC점을 가는 편인데, 딸기시루를 실물로 구경한 건 이번이 처음이었다.

10시 반에 가서 거의 12시까지도 재고가 있던 딸기시루.

야끼소바빵 아니고 딸기시루를 사기 위해서라도 성심당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들를만하다고 생각한다. 

대전 성심당 본점 야끼소바빵 롯데백화점 시간 테이블링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쓰는 이유...

성심당 롯데백화점 대전점의 야끼소바빵 판매방식이 테이블링으로 변경된 것이었다.

11시, 16시부터 판매되는데 판매 2시간 전부터 개시된다고 했으니,

아마도 다들 9시, 14시부터 테이블링 예약을 하고 백화점 구경을 하거나 다른 곳에서 기다리고 있을 터였다.

야끼소바빵 1인 주문 가능 개수는 3개이고, 주말에는 테이블링을 진행하지 않으니 참고!

대전 성심당 본점 야끼소바빵 롯데백화점 시간 테이블링

야속한 화면만 바라보던 나...

문득 예약한 사람들 중 빵을 찾아가지 않을 사람들도 있을 거란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블로그에 공유하고 싶었던, 성심당 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 야끼소바빵을 테이블링 예약 없이 사는 꿀팁을 쓴다.

직원분께 예약하고도 찾아가지 않는 야끼소바빵을 살 수 있냐고 물었더니,

11시에 판매개시를 하고 보통 10분 남짓한 시간에 모두 빵을 찾아간다고 했다.

판매 이후에 남는 빵이 있거나 예약자가 찾아가지 않을 경우 빵을 살 수 있으니,

야끼소바빵 코너 끝에 줄을 서서 기다려달라고 했다.

내 앞에 두 분 정도 예약하지 못한 분들이 줄을 서 계셨다.

 

빵 개수를 예약한 수보다 넉넉하게 만드는지, 이 날은 야끼소바빵이 예약한 분들이 모두 찾아가고도 4개가 남았다.

 

대전 성심당 본점 야끼소바빵 롯데백화점 시간 테이블링

내 앞의 두 분이 함께 기다린 10분간의 정으로 빵 하나쯤 남겨주실 거라 생각했지만

내 앞에서 네 개의 빵이 모조리 나가고 말았다...

물론 테이블링 예약하고 두 시간을 기다린 것도 아니지만 뭔가 아깝게 놓친 기분에 허무했다.

만약 성심당 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 야끼소바빵 예약을 테이블링으로 하지 못했다면,

그 즉시 야끼소바빵 코너에서 현장 판매가 가능한 야끼소바빵을 기다려보길...

대전 성심당 본점 야끼소바빵 롯데백화점 시간 테이블링

아쉬운 마음에 성심당 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만 판다는 빵들을 샀다.

특히 저 고기한쌈 샌드위치와 피스타치오 바게트가 정말 맛있었다.

피스타치오 바게트는 뚜레쥬르에서 팔던 호두연유바게트와 비슷하면서도 피스타치오 특유의 고소한 맛이 살아있었다.

초코소라빵은 그냥 내가 좋아해서 샀다.

 

이날 정말 되는 일이 하나도 없었다.

그래도 나름 테이블링 예약 없이 야끼소바빵을 살 수 있는 꿀팁을 공유할 수 있었던 것이 이 날의 유일한 소득이었던 듯...

728x90
반응형

댓글